대답하자면...
없다.
그냥 오며가며 읽는 책들과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전부 아닐까?
아참.
영어회화
중간고사 비슷하게 준비해야할 과제가 생겼다.
Presentation
팀별로 한가지 주제를
한명당 5분가량을 Speech 하는 것을 점수 매기는 것이다.
내가 짜낸 주제는......
마임으로 문제를 내서 맞추기 ㅋㅋㅋ
팀원 중에 홍일점께서 (ㅋ)
하는 말
'그러면 Speak 관련 점수는 다 0점인가요?'
그런가 보다 -_-;;
결국 그래서 결정한 것은
한류(Koea Boom) 스타 이다.
다음주까지
한글로 자료를 찾아서
영어로 바꿔야 한다 -_-;;;
고된 작업이 될지 모르겠지만
팀별로 모임도 자주 가져야할 것 같다.
아.
오늘 점심은
인사부 학생들과 먹었다;
다행이도 혼자는 아녔어 ^0^)/ㅋ
Posted by Moo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