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정비결로 본 2005년 당신의 총운
망망 귀객 임진 무선이라, 바삐 돌아가야 할 손님이 강에 도달해 보니 배가 없어 황망할 지경이다.위와 아래가 불화 하니 강가에 임했는데도 배가 없으니 이를 어찌할꼬. 명예를 손상치 않으면 몸이 곤하고 욕됨이 있을 것이다.겨울철에는 더욱 어려우니 억지로 강물을 건널 필요는 없다. 만일 강을 건너려 한다면 손재가 많을 것이다. 하고자 하는 일이 많아 동분서주하겠지만 일을 성취하기 어려우니 신중해야 한다.신선이 마실 술을 도둑질해서 마셨으니 아무리 감추려 해도 낯이 붉어짐을 어쩌랴. 죄를 하늘에서 얻었으니 빌고자 하나 빌 곳이 없다. 때를 기다려서 동하고 망령되이 나가지 않으면 좋으리라.
1 월의 운세
한스러움도 있고 스스로 자탄함도 있으니 누가 있어 그 마음을 알아주겠는가. 다른 사람과 일을 도모하면서 반드시 손해가 있을 것이니 혼자서 헤아려야 한다. 만약 재물을 구하고자 하면 북방이 대길하니 일을 관철해야 한다.
2 월의 운세
집에 있으면 길하고 움직이면 뉘우침이 있으리니 아무 일에나 함부로 손을 대서는 안 된다. 만약 이사하지 않으면 슬하에 한 번 놀랄 일이 있을 것이다. 어두운 빗발이 끊일 줄을 모르고 내리니 좋은 달을 보기가 매우 어렵다.
3 월의 운세
앞 길이 형통하여 트이게 되니 반드시 재물을 얻어 흡족함을 누리게 된다. 은밀히 꾸민 일이 성취할 것이니 주의하여 임하면 생활이 태평해질 것이다. 집에 경사가 있으니 필시 슬하의 경사라. 기쁨을 같이 나누게 되리라.
4 월의 운세
타향에 나가지 말라. 구설이 침노하게 되리라. 남의 일에 손을 대면 필시 모면하기 어렵다. 재물의 없음을 한탄할 필요가 없다. 궁하면 다 통하게 되어 있다. 사월과 오월에는 액이 있으니 마땅히 삼가하고 불공을 드리면 좋으리라.
5 월의 운세
물고기와 용이 물을 잃게 되었으니 처음과 끝이 아예 불리하기만 하느니라. 운수가 불길하니 잘못하면 소복을 입을지도 모른다. 미리 대비해야 한다. 살쾡이를 피하려다가 호랑이를 만난 격이니 길에 위험이 따르게 된다.
6 월의 운세
관귀가 발동하니 매사를 매듭짓기가 어렵다. 두사람의 마음이 각각 다르니 시비를 하지 말라. 만약 다투게 되면 필시 관액을 불러들이게 될 것이고. 자손에 근심이 생길지도 모르니. 만약 명산에 기도를 하면 근심이 흩어지고 기쁨이 충만하다.
7 월의 운세
이익은 어느 곳에 있는고. 남북인 줄 알라. 일을 성대히 진행하고 확실하게 쉼이 중요하다. 가을 석 달에는 가히 분수를 지켜야만 액을 면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라. 허망한 일은 필연코 손해를 볼 징조이니 헛되이 굴지 말라.
8 월의 운세
헛된 욕심을 내어 망령되이 굴지 말라. 시작과 끝이 불리하니 이로울 것이 없다. 집에 있으면 심란하고 남방으로 출행 하면 이로우니 하던 일을 힘껏 도우라. 재수가 이미 돌아왔으니 이익은 밭을 일구고 가꿈에 있음이로다.
9 월의 운세
만약 손재가 아니라면 자손에 근심이 있으니 집안팎을 잘 보살펴야 한다. 만약 이 수를 지나게 되면 이익이 사방에서 생겨 줄 것이니 대비해야 한다. 이 달의 운수는 질병이 침노하니 건강만 주의한다면 매우 좋을 것이다.
10 월의 운세
깊은 산골에서 작은 토끼들이 어떻게 호랑이 떼를 막을 수 있겠는가. 다른 궁여지책으로 사람의 말을 쉽게 믿었다가는 구설수에 말려 헤어나지 못하리라. 북방이 대길하니 남방으론 가지 마라. 조용히 관조하고 성대히 베푸는 것을 삼가라.
11 월의 운세
남방에는 액운이 있으니 횡액을 조심하라. 일을 떠벌리면 불안하다. 분수를 지키고 편안하게 기거한다면 이 화를 면하게 될 것이니 노력하라. 재수가 불길하니 구하여도 얻기 힘들다. 헛힘만 쓰지 말고 기다려야 한다.
12 월의 운세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바꾸는 격이니 이 이익이 매우 크다. 어찌 기쁘지 않으랴. 재물이 사방에 있어 들어오니 큰 재물이 생겨 풍요로워 질 신수로다. 동쪽과 서쪽 양방에는 은밀한 일이 이롭지 못하니 모사를 꾸미지 말라.
 
인터넷 뱅킹을 쓰다가 무료로 서비스하는 것을 보고 쓱싹!
 
그냥 미신이지만 알아두고 조심하면 좋은 일들이니..
 
자자 모두 자신이 쓰고 있는 인터넷 뱅킹을 뒤져보자구요 ^^)/
 
읽는건 천천히 읽어봐야게따 ㅋ
Posted by Moo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