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접하게 된 MS Office 2007 ..

사설은 다 접고 ;;
일단 설치화면으로 가자!

상콤하게 설치할껴? 라고 묻는다.
당연하지 예(Y)를 누르자.

설치 준비단계가 끝났으니
이제 설치화면이 나오겠지?


시리얼을 입력해야한다.
유식하게 말하면 Product Key.
우연히 얻은 Product Key를 입력해 주었다.
어떻게 입수했는지는 비밀이다 (덜덜)


상콤하게 V 체크가 떠주는 군!


라이센스를 쭉 읽어보고..


설치하는 거다.
Install Now 를 누르기 전에 Customize를 눌러서 설정을 보도록 하겠다.
(그냥 Install Now를 누르면 자기 맘대로 기본형-Standard-으로 설치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음.. 역시 설치에 대해서 설정하는 것이군


설치될 위치에 대해서 설정한다.


개인 정보를 입력하는 장면

01234567891011121314
Standard 형으로 추측되는 기본형이다.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은 상태의 설정을 쭉 담아봤다.

이전 버전과 같이
바로 설치, 첫 실행시 설치 옵션이 있다.


실제로 설치가 시작되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


내가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건
이정도?


첫 실행을 했더니 이것저것 물어본다.
쉬운 영어니 넘어가겠다.
(절대로 해석하기 귀찮아서가 아니다-_- 아니라구-_-!!!)

나는 다 체크를 껐지만 말이지 ★

이제는
실행 화면


화려하신 엑셀


화려하신 파워포인터;


더더욱 화려한 워드

어찌어찌하다보니 받아본 MS Office 2007 !!

그냥 설치만 해본 느낌은
.. 너무 화려하다! ..

왠지 이거 계속 작업하다가는
눈이 핑핑 돌꺼같은 느낌이 든다.

무슨 게임하는 그런 화려한 그래픽~


내부적으로도 어떻게 변한건지에 대해서는 좀 써봐야알겠지만..
그냥 설치해서 한번 실행해본 느낌으로는!!

너무 화려해!!
Posted by Moo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