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노하우를 훔쳐라.
그들이 생활하고 행동하는 것들을 자세히 보라.
그들에게서 돈 버는 법을 배우라.
 
 
하늘을 봐야 별을 딴다 했던가?
하늘로 가고 싶다면 먼저 올라간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그들이 대답해주지 않는다면
그들과 똑같이 행동하라.
 
 
돈, 돈, 돈.......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누가 말했던가?
 
돈으로 사랑은 살 수 없지만..
사랑하도록 만들수는 있다고..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어차피
물질 만능시대 아닌가?
 
 
싫다......
 
거부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는 이런 세상이
싫다.
 
 
바꾸고 싶다.
 
 
바꾸려면
나도 올라가야 한다.
 
올라가서......
 
바꾸리라!
 
 
엥?
책에 대한 이야기보다 부에 대한 이야기를 했네;
 
일단 책은 쉽다.
 
나는 만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적절한 선택이였다고 보인다.
내용이 쉽게 눈에 들어왔으며
나중에 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유용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으며..
(부자가 되기 위한)
2편도 빌려서 볼 생각이다.
 
다 읽고 나서도 보고 싶으면 그때 구입을..
 
도서관에서 치열한 책인거 같다 -_-;;
(빌리기가 너무 힘들어;;)
 
 
추천도 : ★★★☆
(약간은 뻔한 내용이긴 하지만 깔끔한 정리! 좋다.)
Posted by Moo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