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나를 만드는 과학적인 실천 매뉴얼
잠재력의 승부사에게 배우는 최고의 성공전략
강한 나를 만드는 법
 
어이구 수식어도 많다 -_-;;
 
아는 형이 이 책 제목을 읽어보더니 던지는 한마디
'군대가면 돼'
푸하핫 ㅋㅋ
 
괜찮은 책 건졌다 싶다.
자기 관리 책들의 요점정리 겸 아이디어 같은 것들을 정말 내가 원하는 부분들을 쏙쏙 적어놓은 책이다.
 
본문의 목차를 정리하자면
(이런 책들은 목차만 정리해도 거의 반 이상 읽었다고 할 수 있다 -_-ㅋ)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상법

숨어 있는 1% 두뇌 학습법

나를 꿰뚫는 심리 테크닉

마법의 마인드 컨트롤

1초도 아끼는 시간 관리 노하우

스트레스 한 방에 날리기

행운은 스스로 만드는 것

 
 
원하는 부분만 뽑아서 읽어도 괜찮고
시간을 내어서 하나하나 꼼꼼히 훑어보는 것도 괜찮을 만한 책이다.
 
_Open과 _Close를 깔끔하게 해줬는데
 
_Open
 
자신의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다. 성공과 실패를 환경이나 유전, 운명탓으로 돌리는 것은 비겁한 짓이다. 자신이 발전하지 못하는 원인을 다른 이유로 책임을 전가하는 사람은 성장할 수 없다. 스스로의 잠재력을 믿고 그것을 충분히 이끌어 내도록 해야 한다. ...
 
_Close
 
"사소한 문제로 고민하는 것보다 좀더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스스로를 돌아보길 바란다. ..."
 
소중한 인생에
소중한 참고서가 되었다.
 
내가 흔들리고 삶의 중심을 잊고 비틀대고 있을 때 한번쯤 다시 읽어봐야지 ^^
 
 
추천도 : ★★★★☆
Posted by Moo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