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정비결로 본 2006년 당신의 총운
백인작지 연록장구라, 백 사람이 함께 농사를 지으니 올해의 녹이 장구하다.칠 년간이 가물었던 날에 단비를 만나게 되었으니 이보다 더 기쁜 일이 있겠는가. 출입하면 길함이 있으니 반드시 공명을 얻게 되리라. 밖으로는 대단한 부자이나 안으로는 그 실상이 적으니 너무 떠벌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사람들이 있어 많이 도와주니 이익이 그 가운데에서 생긴다.곤하다가도 곧 편안함을 얻게 되니 뜻밖에 재물이 생길 수다. 재물이 생기는 도리는 말하는 구변과 문서로써 이룩되니 관심을 쏟을 일이다. 바다에 숨어 있는 용의 뜻을 감히 측량할 수 있겠는가. 응달에 봄이 돌아왔으니 만물이 드디어 회생 하도다. 바다에 숨은 용처럼 웅지를 펴야 한다. 웅지를 펴려거든 신에게 공경하는 자세로 기도하면 운세가 더욱 길하리라.
1 월의 운세
이익은 어디에 있는가. 옛부터 사귀어 오던 친한 사람에게 있음이라. 또한 우연히 도와주거나 그걸 사람이 나타날 것이니 뜻밖에 재물을 얻게 되리라. 봄바람이 따뜻하게 부는데 어찌 만물이 다시 회생하지 않겠는가. 드디어 때가 되었도다.
2 월의 운세
비록 재수는 좋으나 손실도 또한 그를 따르니 조심해야 한다. 명예에는 길함이 있어 남들로부터 칭송을 받으나 그만큼 재물이 생기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손재 할 염려가 있으니 이익을 취하고자 할 때 신중을 기하지 않으면 안된다.
3 월의 운세
가만히 있어 하던 일을 지키면 길하고, 움직여서 다른 것을 꾀하면 불리하다. 이 달의 수는 구설수를 조심! 봄에는 길흉이 상반 하니 일마다 반드시 성사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뜻하는 바가 쉽게 풀리니 진행함이 좋으리라.
4 월의 운세
복숭아와 오얏나무가 봄철을 만났으니 꽃이 떨어지고 열매를 맺을 징조로다. 만약 관록이 아니라면 필시 자식을 낳거나 식구를 늘릴 수다. 이 달의 운수는 반드시 경사가 있으니 미리 대비하여 더욱 더 즐겁도록 해야 한다.
5 월의 운세
밖에서 재물을 구하거나 남의 것을 탐하지 말라. 구설이 분분해진다. 오월과 유월에는 얻으려고 꾀하다가 오히려 잃게 될 것이니 과욕을 부리면 안된다. 두 마음이 하나같지 않고 서로 대립되니 일을 이루기는 매우 힘들다.
6 월의 운세
신수는 평탄하고 길하나 재수는 완전하지 않으니 재물을 꾀하는데 주의!! 분수밖에 것을 탐하게 되면 손재 할 수가 기다리고 있으니 먼저 지키는 것을 생각하라. 만약에 관록을 받거나 그런 기회가 생기지 않는다면 도리어 시비할까 두렵다.
7 월의 운세
다행하게도 귀인을 만나게 되면 뜻밖에 횡재하게 된다. 칠월과 팔월에는 굶주린 자가 밥을 얻어먹는 격. 기갈을 면하게 되리라. 구름 밖 만리에 반드시 경사가 있으리니 어떤 어려움도 참고 견디면 만나게 된다.
8 월의 운세
봄동산의 꽃밭에 벌떼가 몰려와 엉켰으니 기쁨이 중중. 먼 곳에서 기쁜 편지가 왔으니 반드시 정다운 벗을 맞이할 징조. 여러 사람들이 서로 도와주니 재수가 흥왕 하다. 좋은 벗이 생기고 재수가 좋은데 무엇을 더 바라랴.
9 월의 운세
길성이 몸을 비추고 있으니 이름이 사방으로 떨치게 되리라. 이 달의 운수는 가을 국화가 하루아침에 꽃을 피우게 된 격이니 매사가 성취함에 신속하리라. 금년 내로 뜻밖에 많은 것들이 생겨나서 도움을 주게 된다.
10 월의 운세
가을 밤 삼경에 외롭게 우는 기러기는 어디로 날아가는고. 만약에 부모에 근심이 없다면 자식에 액이 있을 것이니 한 번은 크게 외로움을 겪으리라. 그리하여 적게 얻고 도리어 많이 나가니 신수가 곤고함을 어찌 막을 수 있겠는가.
11 월의 운세
작은 것을 구하려고 했는데 오히려 큰 것을 얻게 되었으니 모든 일에 잘 풀리게 된다. 한 집안이 넉넉하게 되었으니 집안 사람들이 화평하고 즐겁다. 기쁜 일이 중중한데 어찌 심신이 화평하지 않겠는가. 힘써 일을 도모할 수로다.
12 월의 운세
사람 사귀기를 소홀하게 하면 사귄 사람으로 인해 횡액을 당하게 된다. 주어진 땅에 머물러 있으면 불리하고 하던 이익만을 바라고 있으면 불리! 분수 밖의 것을 탐하면 크게 실패! 비록 가진 것이 불리해도 지킴만 못하다.
 
자 이제 2006년을 준비하자구요 ^^
 
누구보다 한걸음 먼저 달리면
언제나 앞서서 걸어가게 되겠죠?
Posted by Moo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