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Mooki's Gossip/Gossip 2004. 12. 8. 03:22
내가 이때까지 봤던 방송 광고 중 나의 머리속에 깊게 박혀있는..
 
사랑.. 오해.. 자존심..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여러가지 그 당시로는 정말 획기적인 기획으로 시리즈물 CF 였다.
 
 
나에게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았다.
 
내 상황과 너무 똑같은 남자..
내 상황과 너무 똑같은 여자..
 
내가 언제나 생각했던 이야기를 했던 그들..
그래서 그들의 이야기는 TV 속에서 머무르지 않았다.
 
가끔 나를 생각하게 하고 나에게 이야기 한다.
 
 

정말.. 사랑만 가지고 될까?

 
사랑이 모든 것이야..
 

사랑이 밥 먹여줘?!

 
거짓말하는 것들은 사랑할 자격도 없어!
 
 
 
Posted by Mooki
,